강남 하이퍼블릭 시장이 점점 줄어드는 요즘, 정통 퍼블릭 시스템을 유지하는 업소는 이제 단 4곳만 남아 있습니다. 모두 강남, 역삼역 인근에 위치하고 있으며, 유사한 규모(30개 중반대의 Room)를 보유하고 있죠.
이들 네 곳은 단순한 경쟁 관계가 아니라, 한 시스템 아래에서 운영되는 **”한 가족 구조”**라고 볼 수 있습니다. 영업진, 팀장, 언니들까지 유기적으로 연결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역삼역 기준으로 나열하면 아래와 같습니다:
이 중 특히 주목받았던 곳은 **세네동(수목원)**이었습니다. 유일한 단층 구조로, 언니들의 출퇴근이나 고객 접근성 면에서 최고의 효율을 자랑했죠.
하지만 최근 매각 이슈로 문을 닫으면서, 강남 하이퍼블릭 시장에 일시적인 혼란이 생겼습니다.
퍼스트(수목원)을 인수한 대표는 저자와도 친분이 있는, 정통 퍼블릭 출신 대표님이었습니다. 그만큼 기존 시스템의 장점을 유지하면서도, 새로운 전략과 이벤트로 매장을 재정비하고 있습니다.
대표적인 이벤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언니 티씨 풀티 이벤트고객 봉사료 13만 원 전액을 언니에게 지급하는 파격적인 정책으로 언니들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8시 30분 이전 입장 고객 원가 이벤트이른 시간 고객 유치를 통해 언니들의 빠른 출근을 유도하는 전략입니다.
이 외에도 다양한 운영 전략과 이벤트를 통해 강남 하이퍼블릭 시장의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고 있습니다.
담당자: 동석 부장 – [ 010-2231-4519]
주소: 강남구 역삼동 823-30
변화와 침체가 반복되는 강남 유흥 시장에서, 다시 한번 정통 퍼블릭 문화를 부활시키려는 움직임이 시작되었습니다. 저자 역시 이에 뜻을 함께하며, 다시금 강남 하이퍼블릭의 활기를 기대하게 만듭니다.
지금이 바로, 변화의 중심에서 새로운 유흥 문화를 경험할 타이밍입니다.
강력추천: 강남 밤문화 네이버 카페
추천글: 강남텐카페 – 하이가게 틈새 시장의 정점
추천글: 강남텐프로, 강남쩜오, 강남일프로 -강남 유흥 문화의 변